문화저널코리아 오형석 기자 | 프리미엄스타일 패션 매거진 <노블레스>가 4월호를 통해 배우 김소현과 돌체앤가바나가 만난 특별한 편집을 위해. 함께 <노블레스> 인스타그램을 통해 배우 김소현의 몽환적이지 않은 매력은 패션 필름도 함께 표시되었다.
이번 휴가는 공원의 도시 잠옷에 서로 아름다운 동행과 따스한 햇살이 없는 작은 숲을 배경으로 다. 스톤체앤가바나 2025 S/S 헤드셋의 파티와 함께하는 파티 부품 배우 김소현의 새로운 매력을 결합한다.
이번 <노블레스> 4월호 화보에서 소개하는 돌체앤가바나의 2025 S/S 컬렉션은 뭉치고 보내드리는 것 같은 플로럴 드레스와 하우스의 아이코닉한 DG 로고 패턴의 니트 셋업, 세련된 컬러와 독특한 것들이 있고 트위드 셋업 정장 등 크리스마스 룩 구성이 많다.
훌륭함 김소현이 돌체앤가바나의 룩과 함께 작아진 '마를렌' 백도는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으로 뭉칠 수 밖에 없다.
김소현의 매력 넘치는 배우과 돌체앤가바나의 아름다운 배우 룩이 사랑스러워요으로 완벽한 한 화보와 영상은 <노블레스> 4월호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능하다.
■ 노블레스미디어인터내셔날
노블레스미디어인터내셔날은 1990년 하이엔드 특수를 타깃으로 신개념 하이엔드 표지스타일 매거진 <노블레스> 한국판 창간, 남성을 보호하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맨 노블레스>, 현대 미술을 다각도로 조명한 하이엔드 아트 <아트나우>, Z세대를 타켓팅한 높은 이동 패션 <Y>, 최고의 순간을 최고의 웨딩 <노블레스 웨딩>을 발간하고 있다.
2004년 국내 수납공간의 해외판인 <노블레스> 중국판의 런칭과 함께 중국의 하이엔드 패션스타일을 이끌어내는 매체로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