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저널코리아 김영일 기자 | 보이 그룹 이븐(EVNNE)이 수록곡으로도 인기몰이에 나선다.
지난 17일 세 번째 미니 앨범 ‘RIDE or DIE’로 돌아온 이븐(EVNNE)이 타이틀곡 ‘Badder Love’ 인기에 힘입어 팬들 사이에서 반응이 높았던 수록곡 ’I <3 U (I love U)’를 선보여 쌍끌이 인기 시동을 걸었다.
이븐(EVNNE)은 지난 25일 SBS M ‘더쇼’와 26일 MBC every1 ’쇼! 챔피언’에서 타이틀곡 ‘Badder Love’와 함께 수록곡 ’I <3 U (I love U)’ 무대를 연달아 선보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장악했다.
컴백 타이틀곡 ‘Badder Love’는 시원한 기타 사운드가 결합된 신스웨이브 장르로, 아름다운 보컬 선율을 극대화하는 리듬과 청량한 신스가 벅찬 감동을 안긴다. 새롭게 선보인 수록곡 ’I <3 U (I love U)’는 R&B 기반의 이지리스닝을 선사하는 팝 곡으로, 빈티지한 사운드와 멤버들의 섬세한 보컬이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이븐(EVNNE)은 컴백 타이틀곡 ‘Badder Love’ 무대에서는 여름 소년의 청량한 매력을 발산하며 에너제틱한 모습을 선보였으며, 수록곡 ’I <3 U (I love U)’ 무대에서는 사랑에 빠진 후 달라진 모습을 재치 있게 표현해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드러내며 180도 반전 변신을 이어갔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수록곡 ’I <3 U (I love U)’ 무대는 앉아서 시작하는 오프닝 안무부터 누워서 마무리하는 엔딩 포즈까지 독특한 포인트 안무들로 가득해 줄곧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무대마다 변신한 패션 포인트도 팬들 사이에서 반전 볼거리로 손꼽혔다. 컴백 타이틀곡 ‘Badder Love’ 무대에서는 긱시크룩으로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멋을 살린 패션을 선보였으며, ’I <3 U (I love U)’ 무대에서는 친근한 매력을 강조한 댄디룩으로 편안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쌍끌이 인기 시동에 박차를 가한 이븐(EVNNE)은 출시하자마자 폭발적인 화제를 모은 데 이어 아이튠즈 앨범 차트을 통해 남아메리카부터 유럽 아시아 중동까지 다양한 대륙에서 시선을 사로잡으며 대세돌의 위엄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이븐(EVNNE)은 컴백 타이틀곡 ‘Badder Love’ 무대 활동을 비롯해 다양한 모습으로 활약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