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파더’에서 백종원이 ‘요린이’들의 설 전 부치기 연습을 위한 메뉴로 ‘감자채전’을 선택했다.[문화저널코리아]
‘백파더’ 백종원은 ‘요린이’들을 위한 ‘파더’답게 맛은 최상이지만 쉬운 감자채전 레시피를 마련, 또다시 요리 신세계를 선사할 준비를 마쳤다.
오늘(30일) 토요일 오후 5시 MBC 쌍방향 소통 요리쇼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마!’(이하 ‘백파더’)는 ‘백파더’ 백종원과 ‘양잡이’ 양세형 그리고 매회 역대급 스타일링으로 웃음을 주는 ‘타이머밴드’ 노라조와 재치 만점 댓글 선별기 ‘댓글유’ 유병재가 함께한다.
감자를 갈아서 만드는 감자전의 고정관념을 깬 ‘감자채전’. ‘백파더’ 백종원은 예고편을 통해 일반적인 감자채전 그 이상으로 환상적인 ‘백파더표 감자채전’을 약속했다.
또 백종원은 감자전이라면 필수로 들어가는 튀김가루나 부침가루가 아닌 치즈, 베이컨 등을 꼭 챙기라고 말한 만큼 번거로운 과정을 질색하는 ‘요린이’들의 궁금증을 더욱 자극했다.
한편 오늘(30일) 오전 10시 45분에 방송되는 ‘백파더 편집판’에서는 달콤 짭짤한 맛으로 침샘을 유발하는 ‘달걀 장조림’ 편이 방송된다. ‘백파더’ 백종원의 특급 간장 소스에 버무려진 달걀 장조림은 절로 ‘무한리필’을 유발하며 ‘요린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백파더’는 생방송 종료 이후 네이버 TV ‘백파더’ 라이브관에서 생중계를 이어간다. 매주 메뉴와 관련된 재료 안내는 공식 인스타그램(@100fathe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백파더’ 관련 소식은 네이버 TV ‘백파더’ 채널을 통해 알 수 있다.
백종원, 양세형과 함께 요리 갱생을 시작할 ‘요린이’들은 홈페이지(http://m.imbc.com/wiz/ent/100father/apply/)를 통해 모집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