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낮과 밤’이 종영을 앞두고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인 OST 합본 앨범을 선보인다.[문화저널코리아]
tvN 월화드라마 ‘낮과 밤’(신유담 극본, 김정현 연출) 측은 19일 낮 12시 21개 트랙이 포함된 OST 합본 앨범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앞서 ‘낮과 밤’은 하동균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담긴 ‘Set Me Free(Night Ver.)’를 비롯해 IDIOTAPE(이디오테잎)의 ‘Gray Zone’, 묵(MOOK)의 ‘Reverse’, Jemma(젬마) ‘Set Me Free (Day Ver.)’ 등의 명품 OST를 선보이며 극의 스토리라인을 더욱 극적으로 꾸며준 바 있다.
합본을 통해 공개되는 17곡의 스코어 역시 거침없이 휘몰아치는 드라마의 분위기를 제대로 살려준 만큼, 이번 합본 OST는 ‘낮과 밤’ 종영을 아쉬워하는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또 ‘낮과 밤’은 최근 스펙터클한 전개와 반전을 펼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등 무서운 뒷심을 발휘한 바 있다.
또 남궁민, 김설현, 이청아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열연과 존재감으로 더욱 뜨거운 반응을 얻어왔다. 이에 따라 ‘낮과 밤’의 종영을 더욱 화려하게 장식할 합본 OST 음원 발매 소식에도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tvN ‘낮과 밤’은 현재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들과 연관 있는, 28년 전 한 마을에서 일어난 의문의 사건에 대한 비밀을 파헤치는 예고 살인 추리극. 19일 밤 9시 최종회가 방송된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낮과 밤’ OST 합본 음원은 19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