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윤아가 tvN ‘마인(Mine)’ 마지막 OST의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문화저널코리아]
tvN 토일드라마 ‘마인(Mine)’(극본 백미경/ 연출 이나정/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제이에스픽쳐스) 측은 오는 20일 다섯번째 OST인 김윤아의 ‘Winner’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마인’ 마지막 OST로 낙점되며 화려한 라인업의 마지막을 장식한 김윤아의 'Winner’는 지난 12회 엔딩에 삽입돼 흥미진진한 전개를 도우며 화제를 모은 곡이다.
최근 ‘마인’은 강인하고 결연한 여성들의 모습을 그리며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이 가운데 자신있게 움직이며 어떤 역경도 헤쳐나가야 한다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은 ‘Winner’는 드라마 마니아들의 몰입도를 한층 높이고 있다.
또 “우린 약하지 않아”, “결국 웃을테니까” 등의 가사처럼 ‘Winner’는 모두가 힘을 합쳐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의미를 품고 있어 깊은 감동을 전한다. 특히 김윤아 특유의 매력적인 톤의 낭랑한 보컬이 곡에 활기를 더하며, 여기에 스트링과 기타가 곡의 감정을 극대화시킨다.
또한 다양한 드라마 OST를 통해 유니크한 감성을 표현하고 있는 프로듀서 도코와 사승호가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세상의 편견에서 벗어나 진짜 나의 것을 찾아가는 강인한 여성들의 이야기를 담는 tvN 토일드라마 ‘마인(Mine)’은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마인(Mine)’ OST Part5 김윤아의 ‘Winner’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