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 새 OST
백미경 작가가 직접 작사한 tvN ‘마인(Mine)’ 새 OST가 공개된다. [문화저널코리아]
tvN 토일드라마 ‘마인(Mine)’(극본 백미경/ 연출 이나정/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제이에스픽쳐스) 측은 오는 30일 오후 6시 두번째 OST인 ID:Earth(아이디얼스)의 ‘Mine’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Mine’은 이번 작품의 작가인 백미경이 직접 가사를 쓴 특별한 작품이다. 그만큼 극의 전개 및 분위기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Looking for mine”으로 시작하는 첫 소절에서 말해주듯 드라마 줄거리를 한 번에 요약해주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또 이 곡은 팝, 얼터너티브 기반에 록적인 요소가 가미된 스타일로, 한층 깊은 감성의 멜로디를 선사하고 있다.
여기에 싱어송라이터 ID:Earth(아이디얼스) 특유의 몽환적인 보이스와 프로듀서 김재종, Jerry Carrot의 프로듀싱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드라마 분위기를 한층 더 완벽하게 표현해주는 최고의 OST로 탄생됐다.
‘마인’은 최근 예측 불가 전개를 이어나가며 흥미를 높여가고 있다. 이 가운데, 백미경 작가가 작사에 참여하며 힘을 보탠 새 OST ‘Mine’은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극대화시키는 동시에 다음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과 관심을 더욱 높이고 있다.
세상의 편견에서 벗어나 진짜 나의 것을 찾아가는 강인한 여성들의 이야기를 담는 tvN 토일드라마 ‘마인(Mine)’은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