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저널코리아 조성구 기자 | 시리즈 역사상 가장 화끈한 케미와 업그레이드된 액션으로 쾌감을 선사할 액션 블록버스터 '나쁜 녀석들: 라이드 오어 다이'가 극장 3사 티켓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나쁜 녀석들: 라이드 오어 다이'는 마이애미 최강의 형사 콤비 ‘마이크’(윌 스미스)와 ‘마커스’(마틴 로렌스)가 마약 범죄에 연루된 ‘하워드’(조 판토리아노) 반장의 누명을 벗기기 위해 사상 최악의 범죄 사건을 수사하던 중 오히려 유력한 용의자가 되어 쫓고 쫓기는 화끈한 버디 액션 블록버스터.
이번 티켓 프로모션은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멀티플렉스 극장 3사에서 진행된다. 오는 6월 3일(월) 오전 10시 CGV 스피드 쿠폰을 시작으로 같은 날 오전 11시 롯데시네마 무비 싸다구, 오후 2시 메가박스 빵원티켓이 오픈되며, 순차적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각 티켓 프로모션은 영화 관람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자세한 내용은 영화사 공식 SNS와 각 극장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6월 6일 현충일 연휴 개봉을 앞두고 티켓 프로모션 진행을 확정 지은 '나쁜 녀석들: 라이드 오어 다이'는 수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윌 스미스와 마틴 로렌스 주연의 레전드 액션 프랜차이즈 '나쁜 녀석들'의 4번째 작품이다.
시리즈마다 빠지지 않는 마이애미 강력반 형사 콤비의 티키타카와 빠르고 감각적인 액션 연출에 대한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는 가 운데, 이번 작품에서는 함정에 빠져 용의자 신분이 된 최강의 콤비 ‘마이크’와 ‘마커스’가 마약 카르텔과 경찰조직에게 쫓고 쫓기며 짜릿한 액션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해외 스크리닝 이후 영화를 먼저 관람한 관객들의 반응이 화제다. “액션과 코미디 패키지로 기대를 충족시킨다! 재관람 의사 100%!”(인스타그램_so************), “당신을 만족시킬 유쾌한 티키타카 시퀀스와 미친 액션! 그냥 코미디 영화가 아니라 '나쁜 녀석들' 시리즈 중 역대급이다!”(X_At**), “올해의 영화! 최고다 '나쁜 녀석들: 라이드 오어 다이'!”(X_Mr*********) 등 더욱 강력해진 케미와 액션에 대한 호평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올여름 스크린을 장악할 '나쁜 녀석들: 라이드 오어 다이'의 흥행에 귀추가 주목된다.
극장 3사 티켓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예비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자극하고 있는 영화 '나쁜 녀석들: 라이드 오어 다이'는 6월 6일(목) 극장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