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_PENing OST_03 여름감기_[사진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 스튜디오 폴라]](http://www.cjknews.com/data/photos/20230730/art_16905895110174_142906.jpg)
문화저널코리아 고병식 기자 | tvN X TVING 프로젝트 ‘O’PENing(오프닝) 2023’ 세 번째 작품 ‘여름감기’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촉촉하게 적실 OST를 선보인다.
‘O’PENing(오프닝) 2023’의 ‘여름감기’(연출 정종범/극본 서현주)는 오는 30일 오후 6시 OST 송푸름의 ‘보고 싶은 날’을 발매한다.
‘여름감기’는 내일 죽어도 상관없을 만큼 절망 속에 살던 여자가 한 남자를 지키기 위해 난생처음 목숨 걸고 직진하는 여름 한정 순정 느와르다.
‘여름감기’의 따스하면서도 먹먹한 특유의 분위기를 표현해줄 OST 송푸름의 ‘보고 싶은 날’은 어쿠스틱 편곡을 기반으로 한 발라드 곡으로, 여자 주인공 차인주(엄지원 분)의 절실한 마음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특히 따뜻한 피아노 연주를 시작으로 감성적인 현악기의 선율과 드라마틱한 기타가 돋보인다. 또한 ‘보이스 코리아2’ 세미파이널 진출자인 실력파 가수 송푸름이 가창해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가창력을 선보였으며 작곡, 작사에는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대박부동산’ 등의 OST를 탄생시킨 작곡가 심규태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여름감기’가 속절없이 서로에게 젖어든 차인주와 강진도(박지환 분)의 모습을 그리는 만큼, 여름밤 멜로 텐션을 극대화시킬 OST ‘보고 싶은 날’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여름감기’ OST 송푸름의 ‘보고 싶은 날’은 오는 30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