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저널코리아 오형석 기자 | 미시즈 글로브 한국대표 출신이자 동안모델로 잘 알려진 한지영씨가 건강, 헬스케어 전문 업체인 굿프렌드(대표이사 선우현)의 홍보 모델로 전격 발탁되어 체조국가대표 출신이자 만능 스포테이너인 신수지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굿프렌드는 건식족욕기, 안마매트, 실감형 가상라이딩 등 헬스케어 제품 등을 제조 판매하고 있으며, 최근 “신수지 에어로브” 키높이 슬리퍼를 론칭하여 여성들의 감성을 자극, TV홈쇼핑에서 핫한 아이템으로 빅히트를 치고 있다.
굿프렌드 마켓팅 디렉터인 최의지씨는 “한지영님은 이미 동안모델로 유명하고 다양한 인맥과 친화력이 높아 SNS 마켓팅 강화 차원에서 최적의 모델이라고 판단하였습니다.”라고 전격 발탁한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한지영씨는 “굿프렌드에서 처음 광고 모델을 제안받았을 때 회사 이미지가 좋은 느낌, 신선한 이미지가 연상되었고, 선대표의 진정성 있는 말과 행동을 보면서 참 재미있는 그림을 그릴 수 있겠다.”는 생각으로 함께 참여하게 되었다고 한다.
이번 굿프렌드는 최근 전문 마켓팅 업체들이 목어깨마사지기, 종아리마사지기 등 직접 공격적인 SNS 마켓팅으로 시장 장악력이 다소 축소되었다고 한다.
이에 건식족욕기, 안마매트, 마사지기 제품을 새단장하는 리뉴얼 작업을 기획하여 젊은층을 공략하기 위한 SNS 마켓팅을 한지영씨와 함께 하기로 했다.
올 여름 대세 아이템으로 떠오른 “에어로브” 키높이 슬리퍼를 집중 홍보하고 추석시즌을 맞이하여 건식족욕기, 건강 마사지 제품을 공격적으로 마켓팅하기로 했다.
현재 한지영씨는 YGkplus 소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2019미시즈글로브 세계1위대회 한국대표, 심사위원 및 뮤지컬 어게인 여고동창생으로 배우 데뷔를 하였고, SBS 펜트하우스3, 울트라브이 화장품 CF 동안모델로 TV에 소개된바 있으며, 최근 프랭커스 콧츠 룩북패션쇼를 하며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