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저널코리아 오형석 기자 |
‘역대급 컴백’을 예고한 아이유(IU, EDAM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독보적 비주얼과 세련된 분위기가 담긴 사전 프로모션 콘텐츠가 연일 화제다.
소속사 EDAM 엔터테인먼트 측은 1일에서 2일로 넘어가는 자정, 오피셜 SNS 채널을 통해 아이유의 6번째 미니앨범 ‘The Winning’의 콘셉트 포토(U win VER.) 여러 장을 업로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서 아이유는 야외를 배경으로 드레스와 운동화를 매치한 모습인데, 어딘가를 향해 달려가는 듯한 포즈를 취해 I win VER. 사진과 또 다른 역동적 느낌을 선사했다. 이어 청색 드레스 착장에 메마른 꽃을 가득 들고 어딘가를 응시했다.
또한 아이유는 형형색색 꽃의 형태를 한 것들에게 둘러싸여 있는가 하면, 작은 꽃들로 장식된 니트 모자를 쓰고 얼굴을 가린 채 유니크한 포즈를 취했다. 이때 그녀의 어깨에 작게 새겨진 문구들도 보는 이의 궁금증과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 외에도 ‘영수증’이 다시 등장해 흥미진진함을 선사했으며, 흑백사진 역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이유는 이번 U win VER. 콘셉트 포토를 통해 한 층 깊어진 눈빛은 물론, 캐주얼한 패션까지 맵시 있게 소화하며 팔색조 매력을 무한 발산했다. 이처럼 예측 불가한 아이유의 새 미니앨범 콘셉트와 지금껏 보지 못했던 파격 비주얼을 담아낸 홍보 콘텐츠에, 그녀의 음악을 기다려온 유애나와 리스너들의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한편, 아이유는 오는 2월 20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The Winning’의 전곡을 공개하며, 같은 날 앨범(I win VER./U win VER.)으로도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