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저널코리아 김규태 기자 | 배우 김향기의 새 프로필 이미지가 눈길을 끈다. 소속사 크리컴퍼니는 10월 23일 김향기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향기는 깔끔한 흰색 티셔츠에 풋풋함을 살린 헤어스타일, 내추럴한 메이크업으로 특유의 차분하면서도 상큼한 매력을 돋보이게 만들었다.
레트로와 힙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컨셉의 프로필 사진 역시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쨍한 파란색 배경에 주황색 모자로 포인트를 준 이번 컨셉은 김향기만의 통통 튀는 러블리함을 제대로 보여주는 바.
그런가 하면 성숙미가 한껏 풍기는 반전의 매력도 엿볼 수 있다. 베스트와 오프숄더, 각기 다른 디자인의 올 블랙 의상으로 여성스러우면서 시크한 매력을 뽐내는 김향기. 더 이상 아역의 느낌은 찾아볼 수 없는 우아하고 성숙한 분위기의 김향기가 작품 활동을 통해 얼마나 폭넓은 모습을 선보일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배우 김향기의 여러 차기작 소식에 관심이 쏠린다. 오는 11월 18일 훌루 재팬과 티빙 동시 방영을 앞두고 있는 드라마 ‘플레이, 플리’에 출연, 김향기는 평범한 대학생이자 정체를 숨기고 활동하는 인기 음악 인플루언서 송한주 역으로 분한다. 일본과 한국 동시 방영인 만큼 이번 작품을 통해 국내외를 아우르는 김향기의 진가가 다시 한번 발휘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올여름 크랭크업 소식을 전한 영화 ‘옆에서 숨만 쉬어도 좋아’에 출연하는 김향기. 극 중 김향기는 웹툰 작가가 되고 싶었지만 생계를 위해 고객센터에서 일하는 화란 역으로 변신한다. 과연 이번 영화에서는 김향기가 어떤 색다른 연기를 선보일지 벌써부터 기대감을 높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