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저널코리아 김영일 기자 | ‘비주얼 K밴드’ 캐치더영(Catch The Young)이 ‘Dream It’ 앨범 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친환경 플랫폼 앨범으로 발매되는 캐치더영의 첫 번째 싱글앨범 ‘Dream It’은 QR코드(미니카드)를 통해 미니레코드 앱에서 음원, 포토, 영상 등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바로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캐치더영의 플랫폼앨범 패키지는 FSC 인증 종이로 제작되었으며 케이스, 포토카드, 미니포스터 등으로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다채롭게 구성됐다.
특히 예약 구매자에 한해 소속사 에버모어 엔터테인먼트와 미니레코드가 함께 주관하는 이벤트 및 팬사인회에 참여할수 있는 특별한 행사도 준비되었다.
‘Dream It’은 캐치더영이 지난 4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Fragments of Odyssey’ 이후 약 4개월 만에 국내에서 선보이는 앨범이다. 전작 ‘Fragments of Odyssey’에서 전곡 멤버들의 자작곡을 선보이며 캐치더영의 청춘 이야기를 음악으로 풀어낸 캐치더영이 ‘Dream It’을 통해 새롭게 들려줄 이야기와 비주얼 변신에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번 ‘Dream It’ 앨범명과 함께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 캐치더영은 게임 그래픽에 완벽하게 녹아들어 비현실적인 비주얼을 선보였다. 우주를 닮은 밤의 분위기는 캐치더영이 'Dream It'을 통해 펼쳐낼 판타지적 요소를 암시하며 궁금증을 자아내며 컴백을 앞두고 다양한 티징 콘텐츠 및 프로모션으로 팬들의 기다림을 채울예정이다.
오는 8월 8일 컴백을 확정 지은 캐치더영의 첫 번째 싱글앨범 ‘Dream It’은 현재 주요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