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저널코리아 최웅 기자 | 영화 '하이재킹'이 여진구의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출연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1971년 대한민국 상공, 여객기가 공중 납치되면서 벌어지는 극한의 상황을 담은 영화 '하이재킹'이 역대급 홍보 릴레이 3탄을 이어간다.
바로 오늘, 6월 19일 오후 8시 45분 여객기 납치범 용대 역을 맡은 여진구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통해 첫 악역 변신에 대한 과정과 작품에 대한 이야기는 물론, 지금까지의 연기 인생 등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특히, 예능에 출연할 때마다 색다른 매력을 선보여 온 여진구는 이번 예능 나들이에서도 남다른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유재석, 조세호와 함께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뽐내며 재치 있고 솔직한 입담으로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처럼 '하이재킹'은 흥미로운 콘텐츠로 쉴 틈 없는 역대급 홍보 릴레이를 이어가며 영화를 기다리는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배우들의 호연과 탄탄한 작품성, 상공에서 벌어지는 리얼타임의 긴박함으로 특별한 영화적 경험을 선사하며, 올 여름 극장 필람 무비로 흥행 청신호를 밝힌 영화 '하이재킹'은 6월 21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