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저널코리아 최찬욱 기자 | 보이 그룹 '이븐(EVNNE)'이 저돌적인 모습을 담은 노래로 올 여름을 접수한다.
'이븐(EVNNE)'은 1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RIDE or DIE’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하며 타이틀곡 ‘Badder Love’로 컴백함을 알렸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븐(EVNNE)의 세 번째 미니 앨범 ‘RIDE or DIE’에는 타이틀곡 ‘Badder Love’를 비롯해 수록곡 ‘I <3 U (I love U)’, ‘XO’, ‘2배속 (2X)’, ‘Boom Bari’, 타이틀곡 ‘Badder Love’ 영어 버전까지 총 6트랙이 담긴다.
트랙리스트 이미지 배경에는 폐공간 속에서도 당당하게 피어난 이븐의 컴백 타이틀곡 제목이 선명하게 들어와 곡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이븐(EVNNE)의 세 번째 미니 앨범 ‘RIDE or DIE’에는 리더 케이타가 수록곡 ‘XO’와 ‘2배속 (2X)’ 공동 작사로 참여해 팀 컬러를 선명하게 드러냈으며, 케이팝 히트메이커들의 합류로 곡 완성도를 높여 팬들의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다.
타이틀곡 ‘Badder Love’는 시원한 기타 사운드가 결합된 신스웨이브 장르로, 아름다운 보컬 선율을 극대화하는 리듬과 청량한 신스가 벅찬 감동을 안긴다. 후회 없이 너에게 가로질러 가겠다는 이븐(EVNNE)만의 저돌적인 모습을 표현하고 있어 여름을 강타할 당당하면서도 청량한 기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는 영어 버전까지 함께 수록돼 글로벌 팬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븐(EVNNE)은 데뷔 앨범 초동 판매량 24만장 돌파, 각종 음원 실시간 차트 1위, 음악 방송 1위, 아시아 투어 성료, 아메리카 투어 개최 확정 등 연속 커리어하이를 달성 중에 있어 이번 컴백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이븐(EVNNE)의 세 번째 미니 앨범 ‘RIDE or DIE’는 오는 6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