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저널코리아 김영일 기자 | 2024년 10월 9일부터 극단 포에버프렌즈의 두 번째 창작 연극 ‘100번째 리뷰’가 관객들을 찾아간다.
이번 작품은40대 아빠가 가족을 위해 살아가는 이야기를 중심으로 휴먼코미디와 오컬트 요소를 결합하여 웃음과 서스펜스를 선사하는 감동적인 스토리를 담고 있다.
주인공인 40대 아빠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가족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관객들은 그의 삶 속에서 공감과 감동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자아내는 이 작품은 40분간 웃고, 20분간 섬뜩하며, 마지막 10분간 눈물짓는 가슴 따뜻한 공연이라 말할 수 있다.
휴먼코미디와 오컬트 장르의 독창적 결합으로 가족을 향한 따뜻한 사랑과 반전의 스릴을 제공하는 드라마적 요소가 주요 포인트라고 할 수 있으며, 40대 아빠의 현실적인 고민과 가족에 대한 애정을 현실적으로 묘사하여 관객들의 웃음과 감동을 이끌어내는 스토리와 연출에 주목하면 좋을 것이다.
극단포에버프렌즈는 2023년 1월 설립되어 어린이와 어른 배우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뮤지컬 및 연극을 중심으로 창작 제작하고 있다.
미국NYCCT에서 활동한 김채우 연출과, 이태리볼로냐 국립 오페라단 출신의 구자헌 음악감독이 이끌고 있으며, 연령에 관계없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공연을 만드는 것을 지향하고 있다.
⚫ 공연 정보 일정: 2024. 10. 9 ~ 11. 30 장소: 대학로 그라운드 씬 티켓 예매: 인터파크, 네이버 문의: 극단 포에버프렌즈 / 02-558-5738 공연&홍보문의 : 아트품컴퍼니 플러스 오수민 홍보팀장 010-3060-4869
⚫ 제작진 연출/작 김 채우 NYCCT (New York City of Children's Theatre) EX-DIRECTOR THE KENNEDY CENTER VSA MASTER 수료 총괄기획 / 음악감독 구자헌 Ita. Bologna G.B.Martini 국립음악원 졸업 Ita. Vicenza C.E.F.C 아카데미-합창 및 오케스트라 지휘 과정 이수 Ita. Vittorio Veneto 아카데미-오페라과정 이수 Esp. 2007‘ Cordoba 국제 콩쿨 등 다수 국제 대회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