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넘치는 남성듀오 노라조가 tvN ‘쌉니다 천리마마트’를 더욱 유쾌하게 만든다.[문화저널코리아]
tvN 불금시리즈 ‘쌉니다 천리마마트’(연출 백승룡, 극본 김솔지) 측은 오는 26일 오후 6시 드라마의 동명의 세 번째 OST인 노라조의 ‘쌉니다 천리마마트’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노라조가 부른
가사가 돋보인다.
‘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지난 5회 엔딩에 삽입돼 강한 인상을 남긴 곡이다. 결코 평범하지 않은 ‘천리마마트’를 표현하기 위해 마트에서 항상 보던 익숙한 상품들에 계이름을 접목시킨 센스 있는
특히 ‘쌉니다 천리마마트’ 첫 OST인 ‘빠야까라루뚜’로 빠야송 열풍을 일으킨 엄기엽 음악감독이 프로듀싱에 참여해 중독성 강한 신곡 탄생을 예감케 했다.
빠른 템포의 경쾌한 펑크스타일에 유쾌한 노라조의 에너지가 더해져 더욱 익살스러운 느낌을 냈다.
개성 넘치는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노라조의 이번 ‘쌉니다 천리마마트’ OST 역시 신나는 에너지를 제대로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쌉니다 천리마마트’가 최근 신선한 전개로 매회 큰 웃음을 전달하고 있는 만큼, 노라조의 유쾌함이 담긴 새 OST ‘쌉니다 천리마마트’와의 시너지 효과도 기대된다.
한편 tvN ‘쌉니다 천리마마트’ OST Part 3 노라조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